벤투스 S1 노블2 (Ventus S1 noble2)
이번에 2014년 제네시스에 OE타이어로도 들어가서 순정타이어로 인식되는가는 타이어입니다.
제네시스의 성능에는 벤투스 S1 노블2 타이어가 아니면 안되는듯 느껴지네요..^^
노블2는 고급 세단의 주행 성능과 승차감, 그리고 정숙성을 더 높은 차원으로 완성하는 타이어죠.
1. 최고의 주행 성능을 실현하는 최적화된 비대칭 패턴
벤투스 S1 노블2는 어떤 도로를 만나더라도 탁월한 주행 성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비대칭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타이어 내측에는 배수 성능을 향상시
킨 아쿠아 하이드로 블록 디자인이 적용되어 우수한 빗길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
공합니다. 외측에 적용된 직선 리브 블록은 코너 주행시의 안정성을 보완해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조종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많이들 모르셔서 당황들을 하시죠.비대칭이라 패턴모양은 같은데 장착 위치에 따라
서 패턴이 달라보여서 운전석 조수석 구분이 혹시 있는줄 아시더라구요.그냥 아웃
사이드글씨체가 장착후 보이겠금 장착하시면 되십니다.
2.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3D 커프 적용
벤투스 S1 노블2는 커프와 커프 사이가 평이한 단면이 아닙니다. 커프의 단면이 단면
인 경우, 가속·정지·선회 시에 각 커프에 힘이 골고루 분배되지 않고 한 쪽 방향으로
쏠려 쉽게 쓰러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벤투스 S1 노블2에 적용된 3D 커프는 힘
을 여러 방향으로 분산해 쉽게 쓰러지지 않고 견고한 강성을 유지해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켜 샤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3. 소음을 줄여 탁월한 정숙성을 구현하는 사이드부 리브형 패턴
적용
타이어 외측에 적용된 직선 리브형 패턴은 주행 안정성을 더할 뿐 아니라 소음을 줄
이는 효과까지 가져옵니다. 게다가 한국타이어만의 최고 수준의 엄격한 소음 평가 시
스템(Noise Evaluation System)으로 타 상품 대비 절대적으로 우수한 정숙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4. 성능 테스트 결과
제네시스타이어,그랜져HG타이어,그랜져TG타이어,K7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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